UPDATED. 2024-04-27 21:30 (토)
한신대, 경기복지재단과 산학협력 협정 체결
한신대, 경기복지재단과 산학협력 협정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4.03.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 특성화 분야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 취업교육 및 프로그램 지원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14일(목) 오후 3시 경기복지재단(대표이사 원미정) 대표이사실에서 지역 혁신 및 동반성장을 위한 산학협력 협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복지재단 원미정 대표이사, 임숙자 혁신기획실장, 문형구 소통협력관이 한신대에서는 이인재 부총장, 강민구 AI·SW대학장, 류승택 산학협력단장, 홍선미 휴먼서비스대학장, 김선형 재활상담학 교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정에 따라 양 기관은 ▲대학 특성화 분야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지원 ▲소프트웨어 중심대학 특성화 사업 지원 협력 ▲상호협력을 통한 취업 교육 및 프로그램 지원 ▲기타 산학교류를 위한 상호협력 사항 등 사회적 가치와 공공성 실현으로 기관의 발전을 위한 사항을 추진해 나간다. 

한신대 이인재 부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신대는 사회복지학, 재활상담학, 심리·아동학 등 휴먼서비스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있다”며 “경기복지재단과 함께 협력해 나간다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경기복지재단 원미정 대표이사는 “한신대의 훌륭한 인적자원과 경기복지재단의 사업들을 매칭해 연계한다면, 복지 수요에 부응하고 복지 서비스의 전문성을 증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복지재단은 경기도민의 다양한 복지와 내실이 있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지영역 확대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 시·군의 우수 복지정책 발굴 및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