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5 (토)
부산가톨릭대 자율전공학부 이승훈 교수, 제23회 전국실내조정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어.....
부산가톨릭대 자율전공학부 이승훈 교수, 제23회 전국실내조정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어.....
  • 배지우
  • 승인 2024.03.1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가톨릭대학교(총장 홍경완 신부) 자율전공학부 운동건강관리융합전공의 이승훈 교수는 지난 9일에 대한조정협회 주관으로 경기대학교에서 진행된 제23회 전국실내조정선수권대회 성인부 1,000m 부분에 출전하여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대회는 중등, 고등, 대학, 성인부 등 전국각지에서 총3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지난 겨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겨루는 자리였다.

이승훈 교수는 부산가톨릭대학교 체육학 전공 교수로서 다양한 체육학 이론 및 실기 과목을 지도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최신 이론 및 기술을 지도하고 전달하기 위해 각종 대회를 출전하고 이론과 실재를 경험하기 위해 끊이지 않게 도전하고 있다. 이번 대회도 여름부터 학생들이 출전할 조정대회를 준비하고 생동감 넘치는 대회 현장을 학생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부산가톨릭대학교 자율전공학부는 대학에 입학하여 학생들의 적성과 희망에 따라 전공을 선택할 수 있는 학부로서 체육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운동건강관리융합전공을 선택한다면 조정을 포함한 해양스포츠와 스키·스노보드 등의 동계스포츠뿐만 아니라 등산과 클라이밍, 트레일런을 비롯하여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분야 및 스포츠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초를 배울 수 있다. 자율전공학부는 운동건강관리융합전공 이외에도 수많은 전공 선택과 전공 설계를 통해 자신의 진로를 스스로 개척할 수 있는 비전있는 분야이기에 많은 관심과 수요가 있는 학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