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30 (토)
한양대학교박물관, 아쇼카의 사회혁신가를 소개하는 ‘마인드-시프트 Mind-Shift’ 전시 개최
한양대학교박물관, 아쇼카의 사회혁신가를 소개하는 ‘마인드-시프트 Mind-Shift’ 전시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4.03.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학교박물관(관장 안신원)이 오는 3월 12일에 한양대학교 글로벌사회혁신단(단장 신현상)과 글로벌 비영리 조직인 아쇼카의 한국법인 아쇼카한국(대표 이혜영)과 함께 사회혁신가를 소개하는 ‘마인드시프트’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양대가 8일 밝혔다. 

마인드시프트 전시 포스터

약함이 힘이 될 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마인드시프트’ 전시는 ‘마인드-시프트’ 전시는 다양성 시대에 발생하는 사회문제에 대해 창의적인 해법을 제시한 12명의 사회혁신가를 소개하고, 이들을 지원하는 아쇼카와 체인지메이커를 육성하고자 노력하는 한양대학교의 활동을 함께 선보인다.

전시는 3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양대학교박물관 3층 기획전시실에서 열리며, 평일 10시부터 4시까지는 한양 아쇼카U 체인지메이커 캠퍼스리더 2기가 진행하는 특별 도슨트도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동아시아 최초로 아쇼카U로 선정된 한양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아쇼카-한양 넥스트 임팩트 포럼’도 서울캠퍼스 및 ERICA캠퍼스에서 12일(화)부터 14일(목)까지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