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25 (일)
경기대, (주)우주일렉트로닉스와 기술이전 및 사업화 업무협약 체결
경기대, (주)우주일렉트로닉스와 기술이전 및 사업화 업무협약 체결
  • 김영수
  • 승인 2024.02.28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대학교는 2월 28일 ㈜우주일렉트로닉스와 대상기술 관련 특허 및 연구개발 결과물에 대해 향후 기술이전 및 사업화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대학교와 (주)우주일렉트로닉스의 업무 협약 체결식 모습 (좌측 부터 경기대 권기현학장,이윤규총장,(주)우주일렉트로닉스 노영백회장, 노중산사장)
경기대학교와 (주)우주일렉트로닉스의 업무협약 체결 모습
(왼쪽부터 경기대 권기현 학장,이윤규 총장,(주)우주일렉트로닉스 노영백 회장, 노중산 사장)

 

협약식에는 경기대학교 이윤규 총장, 권기현 소프트웨어경영대학장, 황경성 총무처장, 공정식 산학협력부단장, 임현기 AI컴퓨터공학부장과 ㈜우주일렉트로닉스 노영백 회장, 노중산 사장, 서동필 고문, 김동배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 “연구성과 사업화 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성공적인 연구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한 상호 협력 ▲ 상호 대상기술에 관한 성실한 정보 제공 ▲ 학술·기술정보, 연구 인력의 지원 및 교류 ▲ 기타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이윤규 총장은 “AI컴퓨터공학부는 우리 대학에서도 교육 및 연구에 앞서가는 학부로 이번 기회를 통해 양 기관에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는 것을 찾아 발전해 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영백 회장은 “우리 회사는 모든 기술에 연결을 이끄는 커넥터 제조 전문업체로 경기대학교와 함께 인구가 줄어드는 세상에 대처하고 편리하고 스마트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하며, “앞으로 큰 기대와 희망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