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20 (토)
2023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 개최
2023년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4.02.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태균 총장
유태균 총장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유태균)는 ‘2023 서울예술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을 2월 15일 예술공학센터(ATEC)에서 교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서울예대 혁신지원사업단이 주관하고, 대학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성과포럼은 2023년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수행한 과정을 뒤돌아보며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교직원과 학생 등이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전 포럼에는 유태균 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교무처 PACS 역량기반 융·복합 창작 교육 혁신 ▷창작실습지원센터 혁신역량 강화사업 결과 ▷예학지원처 창작·교육 시설환경 개선사업 ▷취·창업지원센터 취·창업 역량강화 지원 ▷ 산학협력단 산학혁신프로그램 운영결과 ▷2023년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팀 발표 ▷대외협력처 글로벌 플랫폼 혁신성과 등의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오후 포럼에서는 성과 사진과 영상들이 전시되어 2023년 한 해 동안 서울예술대학교의 혁신지원사업 성과를 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유태균 서울예대 총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공유된 다양한 성과와 제언들이 향후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서울예대는 예술분야의 독보적인 브랜드 구축을 통해 대학교육 혁신의 선도적 역할을 계속해서 수행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