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35 (토)
인천대, 우수사회공헌동아리 공모전 시상식 진행
인천대, 우수사회공헌동아리 공모전 시상식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4.02.0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대학생들의 지식 및 재능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이바지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고취하고자 ‘인천대학교 우수사회공헌 동아리 공모전'을 진행하고 지난 2일 시상식을 가셨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대학교 중앙동아리들을 대상으로 하여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유도함은 물론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전공기술의 함양을 도모하고 자기 성장과 봉사 정신 함양을 통해 보람된 대학생활을 경험하게 하고자 운영되었다.

 상금은 인천대학교 발전기금 기탁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총 10팀이 지원해 ESG를 주제로 한 초아다솜팀이 대상을, 로봇교육 및 과학캠프를 주제로 한 멋쟁이사자처럼, 뫼골둥지 팀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받은 나서영 학생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공동체 활동 기회들 마련해 주신 대학 측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특색있는 공모전 활동을 많이 경험하고 싶다.”고 전했다.

  박용호 학생·취업처장은 "바쁜 시간을 쪼개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해준 우리 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학생들도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얻었을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학생동아리 지원 사업에 많은 관심과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