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45 (일)
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 2023학년도 재능대학영재교실 수료식 개최
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 2023학년도 재능대학영재교실 수료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4.02.02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이 2023학년도 재능대학영재교실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이 후원하는 재능대학영재교실은 초등 2‧3학년을 대상으로 2년간 매주 주말마다 실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학과 과학 등 다양한 학습‧체험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수료식에는 초등 3학년 49명에게 수료증이 수여됐다.

수료식에는 이재호 한국영재학회장을 비롯해 인천광역시교육청 AI융합교육과 한소영 장학관, 백성하 장학사와 학부모 및 수료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하종덕 재능대 영재교육원장은 “최선을 다해 애써주신 선생님과 끊임없는 관심으로 이끌어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수료생들이 창의적 사고력과 협력적 태도를 배양해 미래사회에 훌륭한 지도자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호 한국영재학회장은 “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영재교육을 실시하는 교육기관으로 입지를 다져왔다”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계속 우리나라 영재아 양성의 산실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소영 장학관은 “2년간 보여주신 학생과 학부모님의 열의에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며 “인천시교육청은 인성교육, 진로진학직업교육, 해외연수와 국제교류 등을 통해 인천교육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