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50 (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반려동물학과, 이바우펫과 상호교류협약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반려동물학과, 이바우펫과 상호교류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4.01.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반려동물학과(학과장 박성철)가 이바우펫(대표 김명자)과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미래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 주요 시책 홍보 협력 ▲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 자료 교환 ▲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바우펫 교육센터
이바우펫 교육센터

 교육 전문 그룹이 운영하는 창업 전문 이바우펫 애견미용학원은 1994년 설립부터 2024년 종로 연수원 오픈까지 한국애견미용인협회와 함께 국내외 창의적 애견미용전문가를 양성하고 배출하며 반려견과의 아름다운 동거를 지향하고 있다. 애견 미용인들의 해외 파견을 통해 K-Pet 문화를 주도하고 창의적인 펫 미용 교육을 통해 애견인들의 권익 보호와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한국애견미용인협회 지원으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 특별연수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폭넓은 활동으로 애견인들의 위상을 세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는 인서울 4년제 문화예술특성화대학교로 블렌디드 러닝(blende-learning)을 선도하고 있다. 4년제 학사 학위 취득과 동시에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금 지원, 입학생 전원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이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을 오는 2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정시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수능 및 내신 미반영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 횟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