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05 (토)
한신대 기업협업센터, ‘2024 한신대학교 기업혁신포럼’ 개최
한신대 기업협업센터, ‘2024 한신대학교 기업혁신포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4.0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AI빅데이터 기술을 주제로 4개 특강 진행
기업혁신포럼 참석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기업혁신포럼 참석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기업협업센터(센터장 류승택)는 18일 오후 1시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산·학·연의 상호발전 도모를 위한 ‘2024 한신대학교 기업혁신포럼’을 개최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업협업센터가 주관한 이번 포럼은 경기벤처기업협회 등록기업과 한신대학교 입주기업 대표 등을 대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및 AI빅데이터 기술을 주제로 열렸다.

강성영 총장이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강성영 총장이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강성영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신진 교수님들께서 열심히 노력해 주고 계신 덕분에 한신대는 계속해서 비상하고 있다”며 “첨단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오산의 혁신 선도 대학으로 자리매김해 지역에 봉사하는 대학이 되겠다”며 기업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이날 포럼은 이남연 교수(IT경영학)의 진행으로 총 4개의 파트(▲정구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G-Invest 단장의 ‘2024년 중소기업 경제전망과 경기도 지원사업’ ▲한광희 한신대학교 IT경영학과 교수의 ‘일본 강소기업의 경영 전략’ ▲손권상 KMAC AI·빅데이터 센터장의 ‘DX추진을 위한 단계적 접근법과 데이터 활용 전략’ ▲임익수 한신대학교 AI·SW대학 교수의 ‘AI코파일럿과 함께하는 디지털 기업혁신’)로 나뉘어 특강이 진행됐다.

기업혁신포럼이 진행되고 있다.
기업혁신포럼이 진행되고 있다.

류승택 기업협업센터장은 기업협업센터와 한신가족회사를 소개하는 인사말에서 “한신대에서는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관련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기업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