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10 (토)
성결대 파이데이아 학부, 디카시집 3집 “오뉴월의 햇살” 출간
성결대 파이데이아 학부, 디카시집 3집 “오뉴월의 햇살” 출간
  • 방완재
  • 승인 2024.01.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카시집 3집 “오뉴월의 햇살”
디카시집 3집 “오뉴월의 햇살”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의 파이데이아학부(학장 박기영)는 강서희와 12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디카시집 "오뉴월의 햇살"을 지난 12월 15일에 발간했다. 이 디카시집은 2022년에 출간된 1집 "파란코끼리"와 2023년의 2집 "양은의 생명"에 이어 성결대학교의 세 번째 작품집이다
이번 디카시집은 강정구, 김선주, 남승원 교수의 지도 아래, '성결대학교 2023 소셜미디어 활동(디카시) 비교과 프로그램'의 결과물로 제작되었다. 강서희, 김가빈, 김보경, 김준서, 김지윤, 김효원, 배성욱, 서동인, 안세영, 정시원, 정태희, 조현아, 최민준 등 13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총 58편의 작품을 수록했다.
김상식 총장은 이번 시집에 대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동의 목소리를 시와 사진으로 담아, 누군가에게는 작은 울림이 되고, 또 다른 이에게는 위로가 되는 아름다운 시집"이라며 출간을 축하했다. 문학평론가이자 교수인 강정구 교수는 "이번 세 번째 시집의 출간은 모든 이들의 합심한 결과로, 세상에 작은 틈을 내어 무(無)를 찢고 빛을 내었다."고 이번 디카시집 출간의 의미를 강조했다.
"오뉴월의 햇살"은 학생들의 창의성과 감성을 담은 작품으로, 사진과 시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표현을 탐구하고 있다. 성결대학교는 이러한 학생들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창의적인 예술 활동을 장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