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55 (일)
게임프로, 서울과기대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우수 기업 선정
게임프로, 서울과기대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우수 기업 선정
  • 방완재
  • 승인 2023.12.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 단장 김종선(왼쪽)과 주식회사 게임프로 대표 홍태욱(오른쪽)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 단장 김종선(왼쪽)과 주식회사 게임프로 대표 홍태욱(오른쪽)

게임프로(대표 홍태욱)가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운영하는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올해 서울과기대 주관 초기창업패키지 수혜 기업은 총 30개사로, 게임프로는 그 중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서울과기대가 관리하는 초기창업패키지는 청년들의 창업 동기 부여와 창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능력을 배양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들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게임프로는 이번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선정을 계기로 게임 티칭 플랫폼 '게임PT'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는 "이번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우수 기업 선정을 통해 게임 산업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게임 티칭 플랫폼 '게임PT'를 통해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프로는 지난해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 선정으로 e스포츠 스타트업로서의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