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25 (일)
글로벌사이버대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ChatGPT로 사업하기’ 21일 특강
글로벌사이버대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ChatGPT로 사업하기’ 21일 특강
  • 방완재
  • 승인 2023.12.2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압구정 인문학’ 겨울방학 시리즈 특강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석하여 수강 가능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주관 압구정인문학 시리즈 특강 두 번째 강좌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주관 압구정인문학 시리즈 특강 두 번째 강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학과장 손애경)에서 주관하는 압구정 인문학 season2 시리즈 특강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지난 특강에 이어 두 번째 특강으로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미디어와 기술에 대한 흥미를 공유하며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21일 오후 7시 압구정 서울학습관에서 ‘ChatGPT로 사업하기’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ChatGPT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일상 생활 뿐만아니라 ChatGPT를 사업에 접목할 수 있는 방안 등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에 시행되는 강의는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사무실 또는 온라인(구글폼 링크 작성)으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관계자는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이번 시리즈 특강이 최신 트렌드 및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얻어 가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요 트렌드 관련 교육 특강을 추진할 예정이며 오는 28에는 ‘웹툰 초보자를 위한 창작과 기획’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재학생들이 졸업 후 산업체 기획 홍보 분야에서 창의성을 발휘해 전문 기획자로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도록 현장 실무 교육과정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ICT(정보통신기술) 융합 기술 기반의 문화 연구, 창작 스토리텔링, 1인 미디어 콘텐츠 기획 등 기술·인문학·예술을 융합한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는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내년 1월 9일까지 2024학년도 상반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