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5 (토)
세종사이버대 패션뷰티경영학과 2024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패션·뷰티·컬러·경영 분야 하이브리드학과
세종사이버대 패션뷰티경영학과 2024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패션·뷰티·컬러·경영 분야 하이브리드학과
  • 방완재
  • 승인 2023.12.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패션뷰티경영학과는 2024학년도부터 패션과 뷰티, 경영, 컬러까지 전문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하이브리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성화된 교육과정으로 3가지 전문과정(브랜드창업 아카데미, 뷰티패션스타일링 아카데미, On·Off매장관리 아카데미)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들 각각의 전문과정 이수 시에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김지은 패션뷰티경영학과 학과장은 “브랜드창업 아카데미는 패션뷰티경영학과에서 심혈을 다해 구축한 교과과정으로, 요즘처럼 직장 안정성이 불안한 시대에 일터를 자신이 직접 세울 수 있도록 돕는 교육과정이라는 점에서 사회적으로 매우 가치있는 교육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브랜드창업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흥미와 적성, 강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더 나아가 실제 창업에 필요한 구체적인 브랜딩 액션전략 수립,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하도록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들의 브랜딩 작업을 해오신 전문가들이 직접 가르치고 코칭을 한다”고 덧붙였다.  
학과에서는 뷰티와 패션을 함께 교육해 이미지메이킹·토탈스타일링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며, 주요 역량인 컬러활용 능력을 키우기 위해 컬러리스트 기사 자격증반을 ‘라미컬러리스트 인 강남’과 함께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패션과 뷰티 산업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하기 위한 노하우들을 학습할 수 있는 ’On·Off 매장관리 아카데미‘와 패션 입문자들이 단기간에 패션뷰티 분야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패션뷰티경영학과의 핵심 교육과정인 ’패션뷰티경영학 101‘(입문과정)도 준비돼 있다.

학업 관련 문의는 학과 홈페이지에 있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며, 학과장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뷰티경영학과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