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00 (월)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4차 성과교류회 성료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4차 성과교류회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12.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30일(목)부터 12월 1일(금)까지 1박 2일간 인천 오션빌 연수원에서 진행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2023년 4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가 진행 중이다.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2023년 4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가 진행 중이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창업보육센터(센터장 류승택)가 지난 11월 30일(목)부터 12월 1일(금)까지 1박 2일간 인천 오션빌 연수원에서 ‘2023년 4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를 개최했다고 6일 전했다.

입주기업 간 협업 아이템 발굴 및 산학협력 네트워킹 확대를 위해 마련된 성과교류회에는 창업보육센터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표 및 임직원, 한신대 교수 등 26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보육센터장 개회사 △입주기업 하반기 성과 및 우수사례 공유 △기술창업 성공을 위한 토론 △기업 애로 기술 지도 사업 안내 △차년도 기업지원 프로그램 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류승택 한신대 창업보육센터장은 개회사에서 “산학연 협력 프로그램 활성화, 창업 유관 기관 간의 연계 활동 확대, 기업의 우수한 성과를 통한 지역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는 성공 창업 기업 육성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입주기업협의회장 (주)원투비CST(대표 권혁수)는 “바쁜 업무 때문에 주변을 돌아볼 기회가 적었던 입주 기업들에게 활력을 충전하고 실질적으로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이날 입주기업 중 임베디드 시스템, IOT단말기, 센서 인터페이스 모듈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메타 버스용 UWB 디바이스를 개발하고 있는  ㈜메타리얼의 정의성 대표가 정부 지원사업 선정 내용 및 수행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기술 노하우 공유를 통한 입주기업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신대 창업보육센터는 기업 간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자 매월 정기적인 입주기업 교육 및 교류회를 개최하며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