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45 (일)
영남이공대학교,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지원
영남이공대학교,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지원
  • 방완재
  • 승인 2023.12.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 남구 지역 취약계층 가구에 난방유 전달 -
이재용 총장이 조재구 구청장에게 난방유를 전달하고 있다.
이재용 총장이 조재구 구청장에게 난방유를 전달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6일 오전 11시 대구시 남구청을 방문해 남구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난방유를 전달했다.

이번 난방유 나눔 지원은 영남이공대학교가 남구청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난방유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의 소외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진행됐다.

이날 난방유 나눔 전달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과 대구광역시 남구청 조재구 청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영남이공대학교는 매년 연말마다 지역의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남구청에 800만원 상당의 난방유를 전달함으로써 지역 소외이웃이 한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대구시 남구청에 전달된 난방유는 지역 내 취약계층 수요 조사로 선정된 가구에 난방 쿠폰을 전달하고, 수혜 가구는 지정된 주유소에서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하면 된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급격한 생활물가 상승과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걱정이 많아진 지역의 취약 계층분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남구의 직업교육 대학으로서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및 지원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1년 연속 전국 1위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 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