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20 (일)
김포대 실용음악과, 미래 뮤지션을 위한 가수 ‘더원’의 공개특강 개최
김포대 실용음악과, 미래 뮤지션을 위한 가수 ‘더원’의 공개특강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1.2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K-Culture계열 실용음악과는 오는 30일 가수 ‘더원(The One)’의 공개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수 더원(The One)은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했던 MBC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과 같은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JTBC ‘보좌관’, SBS ‘비밀의 문’ 등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가수 태연, 동방신기, 노을 강균성 등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원은 지난 10월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백승숙 교수와 3학년 김민수 학생이 협업한 제67회 2023 미스코리아 주제가인 ‘Re : 다시’ 앨범을 발매했으며 이를 계기로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 및 미래 뮤지션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선뜻 공개 강의에 나서게 되었다. 

김포대 실용음악과 학과장 윤병진 교수는 “김포시 운양동 한강신도시에 새롭게 조성한 김포대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프로 뮤지션과 보컬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더원의 보컬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는 현직 뮤지션들의 특강과 멘토링의 기회를 학과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실무 중점 교육으로 재학중 프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한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비 뮤지션 양성을 위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수시 2차 모집은 11월 24일까지, 정시모집은 내년 1월 3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더원의 공개 특강은 11월 30일 오후 2시 김포대학교 운양동 글로벌캠퍼스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며 김포대 실용음악과 학생들 뿐만 아니라 외부 학생들도 청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