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15 (월)
영남이공대학교, 대진고등학교 대상 입학설명회 성료
영남이공대학교, 대진고등학교 대상 입학설명회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11.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4학년도 영남이공대학교 입학 정보 설명으로 대학 및 학과 이해도 높여 -
이재용 총장이 대진고 학생 및 교사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재용 총장이 대진고 학생 및 교사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23일 오전 10시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대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실시했다.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별 진로 설계 및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의 환영 인사로 시작된 이번 입학설명회는 대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과 인솔교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홍보 영상 시청 ▲대학 소개 및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 ▲영남이공대학교 댄스동아리 피오레 축하 공연 ▲개인별 맞춤형 입학상담 ▲학과별 입시정보 제공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환경과 최신 교육 트렌드, 미래 직업세계 등을 반영한 정확하고 실질적인 정보 제공으로 학생들의 입시전략 수립과 진학 및 진로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이번 설명회가 대입 준비와 진로 설계로 고민이 많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맞춰 학과 신설 및 개편, 커리큘럼 구축 등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고 학생 만족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1년 연속 전국 1위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 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