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5 (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뷰티아트학과, ‘제9회 뷰티아트작품공모전’ 시상식 성황리 개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뷰티아트학과, ‘제9회 뷰티아트작품공모전’ 시상식 성황리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1.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일, 피부, 헤어, 메이크업 4개 부문 시상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가 ‘제9회 뷰티아트작품공모전’을 성황리 개최했다. 뷰티 산업 시대의 흐름에 맞춰 전문 미용인 양성에 힘쓰고 있는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주최로 진행된 ‘제9회 뷰티아트작품공모전’ 시상식은 네일, 피부, 헤어, 메이크업 4개 부분에서 토탈뷰티아트학과 각 미용 분야별 교수진들이 제출 작품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공모전 시상식
공모전 시상식

 공모전 시상식은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이 시상을 맡았으며 “본교 토탈뷰티아트학과의 ‘제9회 뷰티아트작품공모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과 미용학원, 전문학교 등 여러 협력 기관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뷰티아트작품공모전에는 훌륭한 재능을 지닌 학생들이 다양한 작품들을 지원했다. 앞으로도 많은 예비 미용예술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작품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종합 대상을 비롯해 각 부문별 최우수상과 그 외 금상, 은상, 동상 등을 각 부문별로 수상했다. 또한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메달 그리고 토탈뷰티아트학과에 진학 시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학 증서가 수여됐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겸 대외협력처장 김남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된다. 또한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미용전문교육으로 유능한 전문 미용인을 배출하고 있으며 졸업 후에는 헤어디자이너, 피부관리사, 방송국 분장사, 스타일리스트, 뷰티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미용사 면허증 및 국가 자격증들을 수업 과목과 연계해 취득하기 용이하며, 다양한 주제의 특강(명사 초청, 현장 탐방 등)들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2024학년도 정시모집은 오는 12월 1일(금)부터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