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30 (일)
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 DHU LINC 3.0 대학생 Speech Skill 강화 캠프 운영
대구한의대, LINC 3.0사업단 DHU LINC 3.0 대학생 Speech Skill 강화 캠프 운영
  • 방완재
  • 승인 2023.11.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칭덱 작성법 실습 및 전문가 멘토링 수업 -
캠프를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학생들
캠프를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학생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LINC 3.0사업단은 최근 이틀 간 칠곡 평산아카데미에서 진행한 DHU LINC 3.0 대학생 Speech Skill 강화 캠프에 우리 대학 LINC 3.0사업 참여학과 재학생 12명이 참가하였다. 

스피치에 필요한 스토리텔링 노하우 습득과 돋보이는 피칭을 위한 피칭덱 작성법 실습 및 전문가 멘토링 수업을 진행했다.

 Speech Skill캠프는 스피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팀 빌딩부터 모의 IR 경진대회까지 스피치의 주요 과정을 경험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있는 발표 준비 및 차별화된 모의 발표 점검과 함께 기본 발성법과 더불어 자세, 행동, 말투 등 사소한 습관에서 나오는 스피치 단계별 교육이 이루어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수민 (한의예과, 2학년) 학생은 “스피치의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을 수 있었던 기회였으며, 대학생에게 필수적인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또한 동기들과 함께 좋은 추억도 쌓을 수 있었던 뜻 깊은 프로그램 이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대구한의대학교 양은주 LINC 3.0사업단 산학연계교육지원센터장은 “이번 DHU LINC 3.0 대학생 Speech Skill 강화 캠프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지식과 역량이 한층 성장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과·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