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45 (일)
서경대, 동문과 함께하는 진로취업박람회 ‘2023 SKU JOB FIESTA’ 개최
서경대, 동문과 함께하는 진로취업박람회 ‘2023 SKU JOB FIESTA’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11.1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30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내 유담관 L층서,
- 대기업 및 공기업 등 우수기업 현직 동문 초청, 직무 컨설팅 및 취업정보 제공 등 지원

서경대학교(총장 김범준)는 동문과 함께하는 진로취업박람회 ‘2023 SKU JOB FIESTA’를 오는 11월 30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내 유담관 L(로비)층에서 개최한다.

 

 진로취업지원센터와 산학협력단,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새싹in캠퍼스사업단이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기업과 공기업 등 우수기업에 재직 중인 서경대학교 동문 선배를 대거 초청하여 참여자들에게 실질적인 맞춤형 진로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에 대한 고민과 해결책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IT개발, 생산관리, 금융, 마케팅 직무 등 40여 개 부스로 꾸려지는 이번 박람회는 동문 선배가 직무내용 및 현실적인 취업준비 과정을 알려주는 「직무 ZONE」, 인사담당자가 제공하는 채용설명 및 취업상담이 이뤄지는 「채용 ZONE」, 청년고용지원정책, 해외취업, 진로/취업 및 심리지원 프로그램 등의 정보 제공 및 이력서/자소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홍보 및 컨설팅 ZONE」, 각종 다양한 부대행사를 제공하는 「이벤트 ZONE」 등 4개의 ZONE으로 구성, 운영될  예정이다. 

퍼스널 컬러 진단, 이미지 메이크업, 취업타로, 인생네컷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비롯해 행사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부스 방문 Stamp Tour를 통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서경대학교 재학생 전 학년 및 졸업생과 지역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허성민 서경대 진로취업지원센터장은 “이번 동문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저학년은 체계적인 진로설정의 방향성을 잡는 계기가 되고, 고학년은 산업군 및 직무 이해를 통해 필요역량을 재점검하고 취업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