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20 (일)
안산대 식품영양학과, CJ프레시웨이 취업특강
안산대 식품영양학과, CJ프레시웨이 취업특강
  • 배지우
  • 승인 2023.11.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식품영양학과는 6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CJ프레시웨이 장현진 그룹장 취업특강”을 진행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기업 CJ프레시웨이(주)는 지난 6월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현장실습 및 취업연계 등 인력지원 분야로 가족회사협약을 맺은 후로, 우수한 영양사 배출을 위한 하계 영양사 현장실습, 현장 견학 등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장현진 FS사업본부 FS중부2운영그룹장은 CJ프레시웨이(주)에 영양사로 일을 시작해 관련분야에서 20년이 넘게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갖춘 베테랑이다. 이날 강의는, 재학생들에게 영양사로 재직할 당시의 경험과 직무, 전공지식 등을 설명했고 CJ프레시웨이 신입 영양사로 지원하기 위한 채용정보, 면접 준비 과정, 면접 질문 등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을 열정적으로 강의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08학번 졸업생 강진아 점장도, 이날 특강에 동참하여 후배들을 위해 실무자로서의 경험에 근거하여 재치 있고 능숙한 답변으로 학생들과 질의응답을 이어나갔다.

3학년 박민지 학생은 “동문 선배님께서 졸업하신 후에 직접 대기업에 재직 중인 현황을 진솔하게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취업을 위한 정말 소중한 정보들을 아낌없이 설명해주신 그룹장님께도 감동했고, 졸업 전까지 다양한 특강을 더 듣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윤수선 학부장은 “전공과 관련된 대기업의 중요 인사가 직접 진행하는 취업특강은 재학생들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기회이다. 재학생들이 졸업 후 다양한 전공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해준 CJ프레시웨이(주)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 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식품영양관리와 음식서비스관리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는 학과로 11월 24일까지 2024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