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45 (일)
성결대, 서종로 장로 1억원 기부 감사패 증정 및 「서종로 강의실」명명식 개최
성결대, 서종로 장로 1억원 기부 감사패 증정 및 「서종로 강의실」명명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1.1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종로 장로, 전은경 권사 감사패 증정 사진과 서종로 강의실
서종로 장로, 전은경 권사 감사패 증정 사진과 서종로 강의실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는 11월 15일 교직원연합예배 직후, 서종로 장로의 발전기금 1억원 기부를 기념하여 감사패 증정식을 갖고, 본교 재림관 709호 신학대학원 전용 강의실에서「서종로 강의실」명명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종로 장로와 전은경 권사 부부를 비롯하여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과 교직원 및 예수교대한성결교회 회계 황제돈 장로(신림제일교회), 윤형영 시흥시 희망나누리 이사장, 한은애 시흥시 장애인 가족지원센터장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서종로 장로는 “내 삶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했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책임과 사명을 느껴 그 사랑을 실천했을 뿐이다”라며 학교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그는 성결대학교와의 오랜 인연에 감사하며, 성결대학교가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하여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인재를 배출하기를 희망한다 라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김상식 총장은 “서종로 원로장로 및 전은경 권사 부부의 성결대학교를 향한 귀한 사랑에 감사하며, 성결대학교가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실무인재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재 서종로 장로는 신림제일교회 원로장로로서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부총회장 및 성결신학원 법인이사를 역임했으며, 오랫동안 성결교단의 미래 목회자 양성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학교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부해오다가, 2021년에 1억 원 이상의 발전기금을 기부하였다. 한편, 서종로 장로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아낌없는 후원으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및 안양시장상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