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25 (토)
이슬기 전 천하장사, 모교 인제대에 후배 위한 발전기금 2,000만 원 쾌척
이슬기 전 천하장사, 모교 인제대에 후배 위한 발전기금 2,000만 원 쾌척
  • 배지우
  • 승인 2023.1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 후배들이 꿈을 이루는데 힘이 되고 파”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체육부(씨름부) 졸업생이자 천하장사 출신인 이슬기 동문이 15일(수) 모교를 방문해 체육부 후배들을 위한 발전기금 2,000만 원 쾌척했다.

 

이날 인제대 총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전민현 총장, 김진상 교학부총장 겸 체육부장, 이슬기 동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슬기 동문은 “꿈을 위해 꾸준히 연습하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를 하게 됐다”며 “체육부 후배들이 기량을 키우는데 저 역시 힘이 되어 후배들이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욱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민현 총장은 “현직 선수 생활을 마치고도 후배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크기 감동받았고 감사드린다”며 “우리 체육부 학생들이 운동뿐만 아니라 학습 능력도 함께 갖춰 뛰어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인제대학교 사회체육학과(현 스포츠헬스케어학과) 05학번인 이슬기 동문은 씨름부 1학년 시절부터 대학 연맹전 우승과 전국 체전 금메달 등 굵직한 성적으로 대학 시절부터 스타 선수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프로 선수 생활을 하면서도 천하장사 2회, 백두장사 4회를 비롯한 다수의 선수상을 휩쓸며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다. 현재는 동아대학교 씨름부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