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25 (일)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김하수 청도군수 초청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특강 개최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김하수 청도군수 초청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특강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1.14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 -
특강을 마친후 기념촬영하는 학생들과 김하수 청도군수
특강을 마친후 기념촬영하는 학생들과 김하수 청도군수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평생교육원은 최근 바이오센터 105호에서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석사과정 남부권역 2기 수강생을 대상으로 김하수 청도군수를 초청하여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하였다.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도민석사과정은 경상북도와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진흥원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명예도민석사과정 남부권역은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권기찬)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다.

이 특별한 행사는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한 수강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특강은 질의응답 시간을 포함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특강에서 "도종환 시인의 담쟁이를 낭송하며 고난과 시련이 오더라도 담쟁이처럼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그리고 "배움에는 끝이 없다"라며 수강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경북도민행복대학의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