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0 (토)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백소라 교수,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백소라 교수,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3.11.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 백소라 교수가 지난 11월 1일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 

국토교통부는 매년 물류의 날을 기념해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와 단체에 정부포상 및 장관 표창을 수여한다.  

백소라 교수는 물류 지식을 대중화하고 물류전문 인력을 양성해 물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백 교수는 어린이, 청소년, 전공자, 물류관련 실무자뿐만 아니라 대중을 대상으로 물류지식을 전파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특히 EBS 등 TV 방송과 물류전문서적 저술 등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으로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백소라 유통물류학과 교수는 “유통물류학과에서는 리테일테크, AI를 활용한 유통과 물류, 로봇물류, 유통물류트렌드, 생산관리 등 정규프로그램 및 특강, 현장 견학 등으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