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20 (일)
신성대학교 학생상담센터 I Love Campus 사진전 개최
신성대학교 학생상담센터 I Love Campus 사진전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1.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최시연 학생, 우수상 김효겸 및 조서연 학생 수상
I Love Camous 사진전 시상 후 단체사진
I Love Camous 사진전 시상 후 단체사진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9일 공학관에서 열린  「I Love Campus」 사진전 시상식에 유영창 부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간호학과 최시연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성대하게 마무리 하였다.

이번 I Love Campus 사진전은 개교이례 처음 시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캠퍼스에 대한 애착을 증진하고 힐링 기회 제공과 캠퍼스의 아름다움과 추억을 간접적으로 공유하여 학교에 대한 애착과 소속감을 강화를 위해 마련하였다. 실제 소감문에서 ‘캠퍼스 사진전 공모를 위해서 지난 시간 추억을 상기할 수 있어 좋았다’, ‘동기들과의 추억이 있는 사진으로 공모를 하면서 당시의 감정과 행복감으로 하루가 즐거웠다.’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대학 교정의 이쁜 풍경을 모두에게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등이 가장 많았다. 

사진전 최우수상은 ‘새로운 시작은 신성대학교의 벗꽃과 함께’ 제목으로 공모한 간호학과 최시연 학생, 우수상은 ‘야 너두!! 신성대학 생활 할수 있어’ 제목으로 공모한 사회복지학과 김효겸, ‘벗꽃이 가장 예쁜 신성에서 꼭 다시 만나자’ 공모한 간호학과 조서연, 장려상은 물리치료학과 서이슬 외 13인 수상의 영광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학생상담센터 김신향(간호학과 교수) 센터장은 “학생들의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대학생활적응 향상과 캠퍼스의 낭만과 추억을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재학생에게 더 많은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