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30 (토)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UIB Korea로부터 인턴십 장학금 2000만 원 전달받아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 UIB Korea로부터 인턴십 장학금 2000만 원 전달받아
  • 배지우
  • 승인 2023.11.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학장 김인유)은 지난 9일 ‘UIB Korea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전달식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UIB Korea는 보험 중개사업과 리스크 관련 서비스업을 영위하며 글로벌 재보험 중개시장에서 ‘TOP 5’에 속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난 2022년에는 보험산업 발전과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한국해양대 해양인문사회과학대학과의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협약에 따른 인턴십 시스템 구축으로 재학생들의 경험 확대와 졸업 후 채용 연결의 기대 효과가 매우 크다.

UIB Korea는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 인턴십 장학금 2000만 원을 쾌척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턴십 활동을 했던 학생이 직접 방문해 체계적인 업무 경험 및 높은 복지 수준에 감사를 전했다.

UIB Korea 이흥수 대표는 향후 연 1000만 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하고 “인턴십 활성화 및 보험 업무 관련 학술 교류 등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UIB Korea는 최근 부산시에서 진행한 BIFC D-스페이스에 입주할 외국계 기업으로 선정돼 부산지역 해양 기간산업 기업들을 대상으로 보험 상품공급과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제적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 기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