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50 (일)
성결대, ‘2023 대학생과 발달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개최
성결대, ‘2023 대학생과 발달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11.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대학생과 발달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공연’에서의 화합과 열정의 순간
‘2023 대학생과 발달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공연’에서의 화합과 열정의 순간

 성결대학교 지역사회협력단이 주최하고 (사)베데스다와 함께하는 사람들, 칸타빌 윈드 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2023 대학생과 발달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공연’이 11월 9일 안양범계중앙원형 무대에서 개최되었다. 
 이 뜻깊은 행사에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은 ‘경기도 대학생 공익활동 사업으로 대학생과 발달장애인이 문화적 교류를 통해 서로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 것에 큰 감명을 받았다. 앞으로도 성결대학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축사하면서 모든 공연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베데스다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신옥자 대표가 축사를 이어갔다. 
 이번 공연에는 성결대학교 콘서트 콰이어, 페가수스 응원단,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베데스다 문화예술단, 칸타빌 윈드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고, 발달장애인과 대학생이 예술을 매개로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이어, 12월 21일 성결대학교 기념관에서는 경기도와 안양시 주요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열정이 가득한 공연이 다시 한번 더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