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10 (월)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 제3차 현장 체험학습 진행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 제3차 현장 체험학습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3.11.0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메이킹을 더한 캠퍼스 투어 및 나를 돌아보는 캠퍼스를 누리다 -
캠퍼스 투어를 마친후 기념촬영하는 대학원생들
캠퍼스 투어를 마친후 기념촬영하는 대학원생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평생교육원은 올해 8월, 청도군과의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 운영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이미지 메이킹을 더한 캠퍼스 투어 「나를 돌아보며 캠퍼스를 누리다」라는 주제로 현장 체험학습을 진행하였다.

이 특별한 체험학습의 하이라이트는 본교를 방문하여 진행된 이미지 메이킹 특강과 함께, 한학촌 삼성전(전통 예절 교육) 및 동의한방촌(향주머니 만들기, 천연화장품 만들기, 족욕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였다.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은 총 42명의 교육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김하수 청도군수의 민선 8기 공약 중 평생학습행복도시 만들기와 군민의 의식 선진화를 위해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특별한 체험학습에 참여한 교육생 중 한 명인 윤춘화(제2기청도여성대학원 대표)는 "꿈에 그리던 캠퍼스 투어를 실제로 경험하니 감회가 새로웠으며,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김하수 청도군수님과 김진숙 책임교수님에게 감사드리며, 이 교육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인해 보람과 자부심을 느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 권기찬 평생교육원장은 "대학 방문을 통해 학생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며, 이미지 메이킹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 리더로의 길을 걷길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협력과 교육 활동은 교육생들의 삶에 행복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