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20 (일)
건강한 코어 만드는 방법 송창호교수
건강한 코어 만드는 방법 송창호교수
  • 방완재
  • 승인 2023.10.2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주희)는 지난 10월 16일 대학 내 공명기홀에서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 '송창호'를 초청 ‘건강한 코어 만드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25주간의 특별 프로젝트, EO공감 세미나의 다섯 번째 시간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송교수는 “건강한 바디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속근육이 제대로 역할을 해 주어야 신체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잘 잡아 줄 수 있음을 강조”하며 더 강한 코어와 균형진 몸을 위해 전교직원과 학생들을 위한 운동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다. 
그리고 삼육보건대학교가 건강한 대학을 만드는 일에 모든 구성원들이 하나가 되어 성공할 수 있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세미나를 마무리했다.

송창호 교수는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2017 알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공로상 수상자로 특히 2012년과 2016년에는 미국재활의학회지(American Journal of Physical Medicine & Rehabilitation)에 우수논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해외저널인 Austin Journal of Cerebrovascular Disease & Stroke의 편집위원과 대한물리의학회 이사장 및 편집위원, 대한고유수용성신경근촉진법학회 편집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