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50 (토)
와이즈인컴퍼니, 2023 석박사 논문통계 교육 성료
와이즈인컴퍼니, 2023 석박사 논문통계 교육 성료
  • 김영수
  • 승인 2023.10.2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성균관대 등 주요 19개大 참여
‘데이터인’ 프로그램으로 쉽고 빠르게 통계 분석
와이즈인컴퍼니가 주최한 2023 석·박사 논문통계 교육에 국내 19개 대학 1천122명의 수강생이 참여했다. 

통계 분석 전문기업 와이즈인컴퍼니(대표 김원표)가 주최한 2023 석·박사 논문통계 교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와이즈인컴퍼니는 지난 23일부터 사흘간 석·박사 논문통계 교육을 진행했다. 서울대·성균관대·서강대·이화여대·경희대·한양대·서울시립대·국민대 등 국내 19개 대학에서 1천122명의 수강생이 참여했다. 

김원표 대표

와이즈인컴퍼니는 석·박사학위 논문 작성 과정에서 필수적인 통계 분석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해 논문을 보다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데이터인’ 솔루션을 통해 안정성과 효율성을 바탕으로 논문을 작성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김원표 와이즈인컴퍼니 대표(사진)는 “논문 작성 과정에서 시간이 가장 많이 드는 논문 통계 분석 부분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그동안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를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데이터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SPSS, AMOS 보다 더 쉽고 빠르게 논문 통계 분석을 할 수 있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와이즈인컴퍼니는 석·박사 대상의 논문 통계 분석 교육과 함께 보다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많은 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수 기자 editor@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