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35 (월)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성결대학교에 부동산 기증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성결대학교에 부동산 기증
  • 방완재
  • 승인 2023.10.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성결대학교에 부동산(아파트) 전달 왼쪽부터 ㈜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장정 이사, 박성민 이사, 성결대 김상식 총장, 박광일 이사장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성결대학교에 부동산(아파트) 전달 왼쪽부터 ㈜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장정 이사, 박성민 이사, 성결대 김상식 총장, 박광일 이사장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는 지난 10월 18일 성결대학교 채플관 건축기금 마련을 위하여 부동산(아파트)을 기증했다. 박근주 대표이사의 기부는 성결대학교 건립 이념인 '전인적인 하나님의 사람'을 양성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며, 교육환경의 개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성결대 야립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성결신학원 박광일 이사장 및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과 (주)가나다산업 박근주 대표이사, 장정 이사, 박성민 이사가 참석하였다. 또한 학교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와 물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아 온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조일구 총회장, 총무 이강춘 목사 및 유광현 · 김종상 · 이철구 · 이광섭 · 김종현 장로가 참석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를 치렀다.

 기부식 행사 전, 교직원 예배에서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조일구 목사는 ‘소유로 섬긴 사람들’을 제목으로 설교하여 기부의 성경적 의미를 전했다.

 박근주 대표이사는 “부족한 것을 드렸을 뿐인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심에 더욱 겸손히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린다.” 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그는 계속해서 “우리나라의 교육과 경제가 성장한 이유는 바로 교회에서 기도와 말씀을 통한 교육으로 말미암은 것이라고 본다. 성결대학교에서 뜨거운 마음으로 신학생을 양육하여 이 땅에 복음이 널리 전파되며 초대교회의 부흥 역사가 다시 한 번 일어날 것을 믿는다.”라며 모든 교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상식 총장은 “6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성결대학교가 예배드릴 전용 채플이 없었다는 것은 교단 전체에 큰 아쉬움이었다. 박근주 대표이사님의 기부를 통해 예배 전용 채플 건립의 첫 단초가 마련되었다.”며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였으며, ‘기부’와 ‘헌신’에 의해 시작된 채플관이 순조롭게 완성되기를 모든 이가 헌신하고 기도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