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5 (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패션산업학과, ㈜디바스와 상호교류협약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패션산업학과, ㈜디바스와 상호교류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10.2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총장 이종찬) 패션산업학과(학과장 송은영)가 ㈜디바스(대표 신화현)와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주요 시책 홍보 협약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 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양 기관은 추후 상호교류협약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과 포부에 관해 논의했다.

서울문화예술대(左 패션산업학과 송은영 학과장)가 ㈜디바스(右 대표 신화현)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문화예술대(左 패션산업학과 송은영 학과장)가 ㈜디바스(右 대표 신화현)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디바스(대표 신화현)는 VR & CG 콘텐츠 개발 전문 기업으로 부설연구소(R&D 전문가 그룹), 3D 그래픽팀, SW 개발팀을 운영하고 있다. 창의적인 인터렉션을 더 하여 흥미와 참여도를 높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 기술을 융합하고 확장하는 연구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가 그룹이다.

 서울문화예술대 패션산업학과 송은영 학과장은 “㈜디바스와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정보와 기술을, 기업에게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패션산업학과는 패션 분야 전반에 걸친 이론과 실기를 병행하여 학습함으로써 패션산업에서 요구하는 창의적인 디자인 능력, 산업환경 및 트렌드를 반영한 기획과 비즈니스 능력, 미래산업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융·복합 능력을 갖춘 진취적인 패션 전문인을 양성한다. 

 한편 2024학년도 정시모집은 오는 12월 초부터 진행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