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55 (일)
동아대, 중국 청도대학방직복장학원과 교수연수회 개최
동아대, 중국 청도대학방직복장학원과 교수연수회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10.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디자인학과 주관으로 지난 10일 교수회관 인스파이어홀에서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중국 청도대학방직복장학원과 교수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동아대학교와 중국 청도대학방직복장학원 교수연수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패션디자인학과(학과장 이선희) 주관으로 지난 10일 승학캠퍼스 교수회관 3층 인스파이어홀(INSPIRE HALL)에서 열린 연수회엔 이 총장과 이 교수를 비롯한 패션디자인학과 교수들, Ma Jianwei(马建伟) 청도대 섬유의류학부 원장(청도 공업연합회장) 등 청도대 관계자, Guo Ruijiang(郭瑞江) 청도 패션연합회 비서장, 청도 섬유패션기업 관계자, 학부생 및 대학원생이 참석했다.

 이날 연수회에선 두 대학 교수들이 섬유분야와 패션분야 발표와 토론을 이어가며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총장은 “우리 대학에서 유학했던 청도대학 섬유복장학원 대학원생들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궁금하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학술교류가 지속되길 바란다”며 “이번 연수회 일정이 동아대와 청도대학, 부산 섬유패션기업 교류로 이어져 나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대와 청도대학은 지난 2019년 8월 교환학생 프로그램 협정 체결 이후 대학원 의상섬유학과 교환 유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꾸준히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