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45 (토)
서울예술대학교 K-music 앙상블 이머시브 콘서트 ‘조각집’ 공연
서울예술대학교 K-music 앙상블 이머시브 콘서트 ‘조각집’ 공연
  • 방완재
  • 승인 2023.10.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음악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이동형 공연
[조각집] 포스터
[조각집] 포스터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유태균) 한국음악전공(책임교수 이아람)  K-music 앙상블 이머시브 콘서트 ‘조각집’이 10월 14일(금)~15일(토) 개최한다.

 이머시브 콘서트 ‘조각집’은 개개인의 열정이 타오르고 남겨진 작은 조각, 즉 이야기의 결정체들이 모여 이전보다 더 밝게 타오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Music 앙상블은 서울예대 음악학부 한국음악전공 제작실습의 일환으로 국악을 기반으로 한국음악전공 외 다양한 전공자들과 함께 협업하여 학생들이 직접 새로운 형태의 작품을 만들어나간다. 

 특별히, 이번 K-Music 앙상블 ‘조각집’은 관객이 직접 서울예대 캠퍼스 일대를 이동하는 장소 이동형 이머시브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관객들은 공연을 이동하며 관람하고 음악과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K-music 앙상블은 매 학기 한국음악을 통한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다. 이번 ‘조각집’ 공연은 그중에서도 독특한 콘셉트와 형태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감동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music 앙상블 공식 인스타그램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예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ia.kmusic/
예매링크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996257

 우리대학 한국음악전공은 전통음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꾸준한 실기 연마를 통해 전통예술을 발전적으로 계승하여, 세계 문화의 다양성을 수용하는 글로벌 예술인을 육성하는데 모든 역량을 기울인다. 최근 세계예술시장 흐름에 맞춰 한국음악과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각 나라 민족 악기는 물론 첨단기술을 적극적으로 수용함으로써,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한국음악전공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예술을 만든다. 이를 통해 한국음악이 전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는 종합예술로 영역을 넓혀가는 것을 교육 목표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