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45 (일)
한국공학대학교(한국공대), 2023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Talk TU you) 성료
한국공학대학교(한국공대), 2023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Talk TU you)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09.2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일, 학부모 200여명 학교 소개 및 한국공학대전 관람, 학과별 간담회 진행 -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 박건수 총장 환영사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 박건수 총장 환영사

 한국공학대학교(총장 박건수, 이하 한국공대)는 20일 오후 2시 한국공대 아트센터에서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Talk TU you)를 개최하였다.

 한국공대의 학부모 초청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대학과 학부모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되었다. 해를 거듭할수록 참여 학부모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참여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지난해 90여명에서 올해는 200여명으로 두 배 이상 학부모 참여 신청이 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건수 총장의 환영사에 이어서 김수민 기획처장이 대학 발전계획, 학생 지원제도 등 대학 소개를 발표하였고 심재홍 미래대학장으로부터는 한국공대 융합전공과 관련된 소개를 들었다.

 전체 행사 이후에는 학과별로 이동하여 학과장을 포함한 교수, 학생들의 안내를 받아 한국공학대전 행사장에 방문하여 학생들의 졸업 작품을 보고 학과별 실습실 등 교육시설을 둘러보며 학과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학교에서 안내가 오자마자 신청을 했다.”면서“아이들이 어떤 환경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지도 직접 볼 수 있고 향후 진로와 취업 등에 대해서도 알게 되어 매우 유익했다. 많은 준비로 학부모들을 맞이해 준 학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