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0 (토)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3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 성료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3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3.09.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보유센터와 입주기업 간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 입주기업 대표 및 유관기관 참여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창업보육센터(센터장 류승택)는 지난 19일(화) 경기캠퍼스 장준하통일관 18522회의실에서 ‘2023년 3차 입주기업 성과교류회’를 개최했다.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사업화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센터의 네트워킹 강화를 통한 다양한 창업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성과교류회에는 류승택 창업보육센터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표 및 ICC 등 유관기관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보육센터장 개회사 △산학연계 활성화 방안 토론 △창업지원사업 선정 기업 우수사례 안내 △입주기업 건의사항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류승택 창업보육센터장은 개회사에서 “센터와 입주기업 대표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매월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해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 할 예정”이라며 “대학과 기업의 지속적 교류를 통해 상생 발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입주기업 태형소닉 주식회사 김용설 대표가 예비창업패키지사업,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선정 과정과 현재에 이르기까지 기업경영 등에 관한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홀로비전 주식회사 김태흥 대표는 “이번 성과교류회를 통해 창업보육센터장님의 전폭적인 지원 의지에 힘입어 원활한 기업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신대 창업보육센터는 다양한 스타트업이 입주해 있으며, 기업 성장단계에 따라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입주기업을 위한 정부와 지자체의 다양한 지원정책을 지속 발굴해 매칭함으로써 기업 성장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