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45 (일)
한남대 온라인 직무박람회 ‘호응’ 현직자의 생생한 직무 사례 서비스 제공
한남대 온라인 직무박람회 ‘호응’ 현직자의 생생한 직무 사례 서비스 제공
  • 배지우
  • 승인 2023.09.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2023년도 한남대 온라인 직무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직무박람회는 직무와 채용 설명회를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한남대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받아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직무멘토링 라이브는 하루 2차례 진행됐으며, 주요기업 현직 실무자의 MD/마케팅, 서비스기획 등 직무 설명회와 항공서비스분야 현직 승무원이 승무원직무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했다. 

또 채용이 활발한 IT 개발 분야의 대기업 현직자가 백엔드 개발의 주요업무와 글로벌 식품 유통기업의 해외영업 담당자의 특강, 자동차 산업, 공기업, 제약업, 반도체 산업, 광고 대행사 등 현직 실무자들이 다양한 직무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취업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실시간 멘토링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온라인직무박람회는 온라인 취업특강과 38개 주요직무 강의, 온라인 인적성검사, 진로취업센터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직무박람회는 종료 이후에도 오는 10월8일까지 VOD를 제공해 학생들이 직무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성광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대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 직무박람회를 개최했으며, 장소의 제약이 없어지면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생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