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5 (일)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3기 개강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3기 개강
  • 방완재
  • 승인 2023.09.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열린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3기 개강식에서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열린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3기 개강식에서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하 최고위과정) 13기 개강식이 최근 대구 라온제나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1부 이중호 DHC TOP 총동창회 회장의 기조강연 'MZ세대와의 소통'과 2부 개강식으로 진행됐다. 개강식은 남성희 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중호 DHC TOP 총동창회 회장, 이상길 EXCO 대표이사, 임영태 제12기 DHC TOP 회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13기 최고위과정은 'ESG·C+'라는 컨셉 아래 미래의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자세와 심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유익한 강의들로 구성됐다. 이번 13기 과정은 오는 12월까지 총 15회로 진행된다.

 강의는 ▲What’s ESG?(문성후 올댓러닝 대표) ▲혁신기술과 탁월한 인재경영이 만들어내는 신성장 공식(강형근 HK&Company 대표) ▲오페라 관람 ‘살로메’ ▲기후위기, 지구를 뒤덮다(조천호 대기과학자) ▲DHC TOP 캠프(1박 2일 워크숍) ▲기업경영의 지속가능성 및 사회적 책임성(유명훈 KoreaCSR 대표) ▲사회적 가치의 실현, 봉사(남성희 대구보건대 총장) ▲와인과 푸드 페어링 ▲녹색성장을 이야기하는 도시공간 녹색건축(이은석 건축공간연구원 지속가능공간본부 부연구의원) ▲새로운 생명의 시작, 심폐소생술 & 인당뮤지엄 전시 관람(김선정 대구임상시뮬레이션 센터장, 남춘모 작가) ▲노화의 시계를 늦추고 행복하게 나이드는 마법(정희원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 ▲현대사회 범죄 특성과 예방 (권일용 전 경찰공무원)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를 초빙해 폭넓은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남성희 총장은 "ESG를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의 추구는 산업에 대한 신뢰와 사회적 평가를 높여줄 것"이라며 "이와 함께 ‘행복한 삶의 영위하자’는 대구보건대학교만의 특색을 살려 여러분들의 성장에 동반자가 되어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