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20 (월)
인천대 학산도서관, 제8회 레세냐(Reseña), 최고의 서평 대회 개최 “책에 생각을 입히고, 평을 더하다”
인천대 학산도서관, 제8회 레세냐(Reseña), 최고의 서평 대회 개최 “책에 생각을 입히고, 평을 더하다”
  • 방완재
  • 승인 2023.09.1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포스터(서평대회)
웹포스터(서평대회)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 학산도서관이 주관하는 『제8회 레세냐(Reseña), 최고의 서평 대회』가 개최된다. 레세냐는 스페인어로 서평을 뜻한다.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인천대 학산도서관의 서평 대회는 인천지역 내 대학생의 독서 활성화 및 인문 소양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는 지역 참여 행사로, 인천지역에 거주하거나 인천 소재의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부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4권의 도서 중 1권을 선택하여 읽고, 서평을 작성하여 응모 기간(9월 13일~10월 6일) 내에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서평대회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4권의 필독서는 ‘▲코스모스/칼 세이건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밀란 쿤데라 ▲정의란 무엇인가/마이클 샌델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니체’이다.

 행사내용, 참가방법, 참가혜택 등 서평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천대학교 홈페이지(inu.ac.kr) 또는 학산도서관 홈페이지(lib.inu.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