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25 (월)
성결대, '천원의 아침빵' 행사로 대학생의 건강한 아침문화 조성
성결대, '천원의 아침빵' 행사로 대학생의 건강한 아침문화 조성
  • 방완재
  • 승인 2023.09.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는 오는 9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재학생을 대상으로 '천원의 아침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오전 8:30부터 9:30까지 성결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총 100명의 학생들에게 샌드위치와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학생들의 건강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새로운 시도로, 시간 부족으로 아침을 거르는 대학생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정부 주도의 '천원의 아침밥' 캠페인 취지에 발맞추어 건강한 아침 식사 문화를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은 "학생들이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아침식사 문화와 공동체 의식이 신장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천원의 아침빵’ 샌드위치와 커피는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소속 교회 및 성결대학교 동문들의 기부와 성결대학교 생활협동조합의 후원으로 마련되어 학생들에게 양질의 음식을 1천 원에 제공할 것이라고 학교 측은 전했다.
이 행사를 위하여 좋은이웃교회 김윤석 목사, 고천교회 김만수 목사, 주찬양교회 홍사진 목사, 소망교회 김규식 목사, 거룩한씨성동교회 최윤영 목사 등 성결대학교 동문들이 앞장서서 총 1천 6백만 원의 후원금을 마련하였고, 지속적으로 이 행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