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40 (일)
인천시민과 함께 하는『가을 퓨전 콘서트』8일 개최
인천시민과 함께 하는『가을 퓨전 콘서트』8일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9.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퓨전음악회
가을퓨전음악회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와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8일(금) 오후 7시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성지관 로비에서 “인천시민과 함께하는 가을 퓨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대학교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에서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인천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키고 예술적 정서 함양을 위해 시민라이프칼리지 대학캠퍼스 운영 지원 사업으로 진행된다.

 이날 공연은 소리꾼 정애선, 플라멩코 무용수 최유미, 기타리스트 박석준, 퍼커셔니스트 임진혁으로 결성된 그룹(소리께떼)이 국악의 아름다움과 스페인의 전통음악 및 춤을 융합한 종합예술로 선보이며, 제주 해녀들의 물질을 나가며 부르는 노동요 “이어도”,“사의 찬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하였다.
  
 인천대 하병훈 평생교육 트라이버시티 원장(공연예술학과 교수)은“선선한 가을날에 우리의 국악이 스페인 전통음악 ‘플라멩코’와 만나 색다른 음악과 정열적인 춤으로 인천시민들에게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호응이 이루어지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인천대학교 평생교육트라이버시티가 지역사회 문화예술상생의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