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10 (토)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아트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경인교육대학교, 경기아트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9.0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교육대학교(총장 김창원)는 8월 30일(수) 경기아트센터와 공연 예술 활성화를 위해 ‘교육 및 공연 예술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경기아트센터 도움관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창원 총장, 서승미 대학원장, 서춘기 경기아트센터 사장, 신명호 경영본부장 등 관계자 9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인교대는 경기도예술단과의 공연 예술 분야의 상호 협력과 대학 내에서 경기아트센터 공연을 상영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공간을 제공하기로 하였고, 경기아트센터는 지역사회 연계 교육 및 공연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협력하며, 대학과 지역사회에 경기아트센터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공연예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김창원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대표 문화기관인 경기아트센터를 통해 대학과 지역사회에 문화예술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라며 “교육대학교와 예술기관의 협력은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업무 협약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서춘기 사장은 “대한민국 교육발전의 큰 역할을 하는 경인교대와 협약으로 교육과 문화예술의 꿈나무를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양 기관의 상호 협력으로 교육과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협약의 의미를 평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