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30 (토)
한신대, 2023년 제2차 입주기업 네트워킹 및 성과발표회 진행
한신대, 2023년 제2차 입주기업 네트워킹 및 성과발표회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3.08.2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및 유관 기관 관계자 참석
성과발표회 참여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성과발표회 참여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창업보육센터(센터장 김상욱)가 지난 10일 한신대학교 송암관 세미나실에서 ‘2023년 제2차 입주기업 네트워킹 및 성과발표회’를 진행했다.

한신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12개 기업의 대표와 직원 및 창업보육센터장 등 유관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이번 행사는 △창업보육센터 주요 성과 보고 △창업보육센터 지원사업 선정 사례 공유 △창업유관기관 교육 등이 진행됐다.

김상욱 한신대 창업보육센터장은 개회사에서 “중요한 자리에 입주기업 임직원분들을 모실 수 있어서 뜻깊은 행사”라며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서로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기명 국장(경기벤처기업협회)의 ‘벤처기업 인증 안내 교육’, 강명수 단장(신용보증기금)의 ‘스타트업 자금 조달 관련 교육’이 진행됐으며 이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각 입주기업들이 서로 사업화 정보 등을 공유하며 상호 협업의 가능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신대 창업보육센터는 입주기업의 역량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개발, 마케팅, 투자 연계, 멘토링 등 입주기업 수요 맞춤형의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구성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기술 및 시장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 육성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