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25 (월)
영산대, 제2회 전국고교생 디자인실기대회 시상식 개최
영산대, 제2회 전국고교생 디자인실기대회 시상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8.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문정여고 김지유 학생, 3개 부문별 최우수상 등 시상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Art&Tech대학이 지난 12일 ‘제2회 전국고교생 디자인실기대회’ 시상식을 열고 문정여고 3학년 김지유 학생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Art&Tech대학이 제2회 전국고교생 디자인실기대회 시상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 부문별로 주어진 최우수상은 디자인부문 조혜인 학생, 만화‧애니메이션‧웹툰부문 이민규 학생, 게임캐릭터부문 김정원 학생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실기대회를 진행한 디자인학부장 류수환 교수는 “이번 실기대회를 통해 향후 콘텐츠산업의 중심이 되는 인재가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국 고등학생의 문화‧예술적 역량을 확인하고 진로탐색을 돕고자 마련됐다. 디자인 부문(발상과 표현, 기초디자인, 사고의 전환), 만화‧애니메이션‧웹툰 부문(칸만화, 상황표현), 게임캐릭터 부문(창작게임캐릭터(마법사))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치러졌다. 

아울러 우수 지도자상에 양정비투비미술학원 서설악 원장, 플라워미술학원 정정주 원장이 선정돼 감사패 증정식도 진행됐다. 

영산대 부구욱 총장은 “우리 대학은 콘텐츠, 산학협력 중심대학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전국고교생 디자인실기대회가 명실상부 전국 고교생 인재발굴의 창구로 기능하면서 참가학생들이 문화‧예술 소양을 확인하고 개성을 발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