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15 (토)
영남이공대학교, (주)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맞손
영남이공대학교, (주)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맞손
  • 방완재
  • 승인 2023.07.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학습병행 연계교육과정 개발을 통한 글로벌 호텔리어 양성 -
김동준 교수와 김광용 인사과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동준 교수와 김광용 인사과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 회의실에서 ㈜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일학습병행 교육과정 공동 운영을 통해 양 기관이 호텔분야 전문인재를 양성하고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한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호텔·항공서비스전공 김동준 교수, (주)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 김광용 인사과장 등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산학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 ▲호텔 맞춤형 교육지원 및 전문인력 양성 ▲호텔리어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등을 협약하고, 글로벌 호텔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통한 취업 연계를 약속했다.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의 랜드마크 '엘시티(LCT)'타워에 위치한 260실 규모의 럭셔리 호텔로 부산 해운대의 환상적인 오션뷰와 광안대교를 감상하며 진정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고 정평이 나있다.
 
영남이공대학교 호텔·항공서비스전공 김동준 교수는 “이번 협약은 호텔분야 전국 최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시그니엘 부산과 함께 취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호텔서비스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0년 연속 전국 1위에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