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5 (토)
국립인천대학교 INU 이노베이션센터 준공식
국립인천대학교 INU 이노베이션센터 준공식
  • 방완재
  • 승인 2023.07.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대학법인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에서는 오늘(12일) 오전 11시 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내 R&D부지의 INU 이노베이션센터에서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행사는 우인정 캠퍼스기획안전과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INU 이노베이션센터의 건립경과 보고를 시작으로 대학 예산확보에 공헌해주신 정일영 국회의원(연수을)에게 감사패 수여, 센터 건립 대내외 유공자 표창, 그리고 발전기금 기탁식, 테이프 커팅식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기탁식에서는 인천대와 화이트바이오산업을 전주기 지원하는 기반구축사업*을 공동 수행하고 있는 (재)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대학발전을 위해 5천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이는 학교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플라스틱 대체물질 소재부품장비산업 지원센터 구축사업(´21~´25년, 총 150억)

 이후 정일영 국회의원, 배진교 국회의원,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KCL) 조영태 원장 및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변주영 차장의 축사와 박종태 총장의 기념사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정일영 국회의원, 배진교 국회의원,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KCL) 조영태 원장,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변주영 차장, 인천테크노파크 강승우 전략기획실장 등 내외부 인사 150여 명의 발걸음이 이어졌으며, 김교흥 의원과 이동주 의원은 축기로 축하인사를 대신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