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00 (일)
제주대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단, 2023 GREAT 취업캠프 운영
제주대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단, 2023 GREAT 취업캠프 운영
  • 배지우
  • 승인 2023.06.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단(단장 김재훈·분자생명공학전공 교수)은 지난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제주대학교 교양강의동에서 ‘GREAT 취업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제주권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단이 주최한 GREAT 취업캠프는 제주대학교 학생들에게 2023년 하반기 인턴십 및 정규 채용 준비를 위한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제공하였다. 교육내용은 △2023년 채용트렌드 분석 △제주권 공공기관 맞춤형 자기소개서 특강 △ NCS 유형분석 및 문제풀이 △면접 대응전략 등 다양한 취업 준비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전문 면접위원이 참여하여 개인 취업 목표에 따른 1:1 자기소개서 코칭 및 인성/상황/경험/PT/토론 면접 실습을 제공하였는데, 학생들은 현장감 있는 교육으로 취업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며 호응했다.

이번 취업캠프에 참여한 고소연(경영학과, 18학번) 학생은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준비가 막막했던 시점에 이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더 잘 참여할 수 있었다. 또 단순한 이론 강의로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강사님들이 직접 옆에서 코칭해주시고, 실습 위주였기 때문에 취업 준비에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학생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