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20 (일)
삼육보건대 뷰티융합과와 140만 유튜버 기우쌤의 만남
삼육보건대 뷰티융합과와 140만 유튜버 기우쌤의 만남
  • 배지우
  • 승인 2023.06.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6월15일(목) 오후 1시, 뷰티융합과 전공 재학생을 대상으로 유튜버 ‘기우쌤(이성규)’ 특강을 개최했다.

기우쌤은 뷰티미용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멘토 중 한 명으로 버널문대표이자 14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헤어 분야 크리에이터이다. 

특강주제는 ‘뷰티미용 성공사례’이며, 기우쌤의 성공비결로 나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특별한 방법, 즉 퍼스널 브랜딩과 디지털 트렌드에 앞서는 차별화되는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기우쌤은 특강에서 실제적인 사례를 전하며 후배미용인들에게 ‘나를 브랜드화하라’며 자긍심을 심어주고 스스로의 가치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 멘토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학생들은 기우쌤의 미용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 살롱에서 어떻게 본인을 알리게 됐는지, 유튜버를 시작하게 된 계기 등을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어 앞으로 진로를 설정하는것에 있어 확신이 생겼다고 하였다. 

03학번 학생은 “고등학교시절 우연히 접한 기우쌤을 보고 뷰티인의 꿈을 키웠고 대학까지 선택하게 되었는데 오늘 이렇게 멘토로서 방향설정과 앞으로 내가 어떤일을 해야 할지 명확한 답변을 주셨다.”라고 뜻깊은 시간이였다고 하였다.

이어진 Q&A 시간에는 기우쌤에게 궁금한 이야기를 질문하였는데, 질문내용에 본인이 경험하였던 일을 서슴없이 답변하여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다가와 주었고 큰 공감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