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50 (토)
대진대,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대진대,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3.06.2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6월 20일(화) 오후 3시 대진대학교 본관 2층 영빈실에서 나눔과 순환을 위한 아름다운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 및 아름다운가게 장윤경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풀 파트너가 되어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사회공헌 업무협약에 따라 대진대학교는 재활용 디자인 공모전, 재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교내 기증캠페인, 사회봉사 참여, 나눔교육 등을 원활히 수행하며, 아름다운가게는 건전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임영문 총장은 “ESG, 재활용, 절약 등 환경 관련 이슈는 대학 등 사회 전체영역으로 확산되는 중요한 사안인 만큼 저희 학교 학생들의 사회진출에도 도움이 되는 분야입니다. 오늘 이 협약을 계기로 아름다운가게와 협력체계를 잘 이루어서 앞으로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으며, 장윤경 상임이사는 ”아름다운가게와 대학과의 MOU체결은 최초로 아주 좋은 사례가 될 것입니다. 저희 아름다운가게는 지난 20년간 나눔과 순환을 실천해 왔으며, 기후변화, ESG와 관련 역할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좋은 사업 취지에 대진대학교가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두 기관의 아름다운 동행이 이어지길 희망합니다.“로 화답하여 양 기관은 아름다운 세상으로 가는 파트너로서 첫걸음을 내딛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